• 최종편집 2024-04-08(월)
 



메르시 풀빌라 펜션에는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멋진 외부 조형물들과 함께, 반려동물들을 생각하는 세심한 배려가 곳곳에 묻어있다. “저희가 반려견과 생활한지가 어느덧 6년이 되었네요. 반려견이랑 여행 다니면서 불편함이나 부족함을 겪었던 부분들을 보완해서 견주와 반려견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족함 없는 그런 공간을 만들어보고자 한 것이 메르시의 시작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펜션이다보니 청결도에 대해 더욱 신경쓰고 있다는 정종호·박소미 대표는, 모든 호실에 흰색 침구들을 사용하고 새것으로 갈며, 코로나(COVID-19) 사태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념에 신경 쓰고 있었다. 방문객들의 조식 비용을 모아 유기 동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에 힘써주려 노력하고 있는 주인장의 따뜻한 마음 덕일까. 울산 울주군에 위치한 이곳은 여태껏 별다른 홍보가 없었지만, 이와 같은 세심함과 아늑한 공간으로, 오롯이 방문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호평을 받고 있다. _최재홍 기자


Q1  지난 1월 13일 설립일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속 숙박업계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울산지역을 비롯해 국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대중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으신데요, 소감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직 한참 부족한데 많은 사랑을 주셔서,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는,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고, 저희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하는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매일 방역과 더불어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보다 안전하게 머물다 가실 수 있도록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2  업장의 이름이 가진 의미가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펜션의 이름을 "메르시"로 정하신 이유가 있을까요?

메르시가 가진 의미가 감사함과 은혜를 뜻합니다. 저희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함을 잊지 않기 위해서 이렇게 지었습니다. 저희 “메르시”는 반려동물과 더 행복하고 소중한 추억이 깃들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Q3  국내의 다양한 숙박업 들이 많은데,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메르시”만의 특색 있는 차별점을 말씀해 주신다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반려동물의 크기에 상관없이 함께 어우러져 편히 쉴 수 있는 분리된 독채 숙소공간과, 내외부 어디든지 쾌적하게 씻을 수 있는 샤워시설과 화장실, 자연과 어우러져 공원에 온듯한 앞마당 및 계곡들, 그리고 더 넓고 편하게 뛰어놀 수 있는 산책로와 운동장, 물을 좋아하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수영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방문객분들을 위해 매번 고심하고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Q4  정종호·박소미 대표님과 “메르시” 의 향후 행보는 어떻게 되나요?

현재, 경주에서 메르시와는 다른 새로운 느낌과 또 다른 감성이 가득한 펜션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반려동물들과 방문객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또 한번 정성을 쌓고 있사오니, 추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1122]

주간인물(weeklypeople)-최재홍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소중한 추억, 안락한 여행“최고의 반려동물펜션이 되기 위한 노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