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08(월)
 
적당한 가격대에 받고보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선물, 뭐가 있을까.

어린아이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즐길 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먹거리, 견과류 선물세트라면 그 답이 되지 않을까.
요새 뜨는 견과류 쇼핑몰 '방자네(
http://www.bangjane.com)'에서는 호두, 아몬드, 크랜베리, 캐슈넛 4가지 견과류가 따로 정갈히 포장된 견과류 선물세트를 39000원에 판매 중이다. 

블루베리, 피스타치오, 마카다미아, 국산잣 등이 함께한 구성들도 가격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받는 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방자네의 윤생민 이사는 "고급스러운 전통 문양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신선하고 꽉찬 내용물까지, 주는 분, 받는 분 모두 만족하실 것을 자신한다"며 "추석, 설 명절 계절에 상관없이 많이들 찾으시는 스테디셀러"라고 전했다.


<'방자네'에서 가장 인기있는 견과류 선물세트>

멸치, 건어물로 시작했던 방자네가 자신있게 선별한 멸치세트, 고급 포 선물세트 등도 단골들이 자주 찾는 품목이라고.
윤 이사는 "꾸준한 인기가 있는 만큼 나날이 견과류 쇼핑몰이 늘어가고 있지만, 한번 구매했던 고객들은 대부분 다시들 찾아준다"며 "부산 서동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시작된 방자네의 초심대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유미 기자-주간인물(weeklypeople)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견과류 쇼핑몰 '방자네'로 추석선물 고민 한방 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